오는 14일 아산시의회 임시회, 어떤 안건 다루나?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및 시정 질문, 조례안 등 기타 안건 심의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충남 아산시의회(의장 김영애)는 오는 14()부터 24()까지 11일간의 일정으로 제215회 임시회 활동에 들어간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20건의 조례안 등 기타 안건심의와 8개소의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40여 건의 시정 질문을 실시한다.

 

주요일정을 보면 14일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15일 상임위원회별 조례안 등 기타안건 심사, 16일과 17(2일간) 주요사업장 현장방문을 실시하며, 18일부터 23(4일간)까지 의원들이 시정에 대해 질문하고, 시장과 관계공무원의 답변을 듣는 시정질문을 진행하게 된다.

 

조례안 상정안건으로는 아산시 감정노동자 권리보호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안정근 의원 발의) 아산시 병역명문가 예우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김희영 의원 발의) 아산시 중증장애인 자립생활 지원조례 일부개정조례안(조미경 의원 발의) 2020년 출자·출연 운용계획안 아산시 공유재산 관리계획 수립안 등 20여 건에 이른다.

 

회기 마지막 날인 24일은 제6차 본회의로 조례안 등 기타 안건 심의 후 제215회 임시회를 폐회할 예정이다.

 

김영애 의장은 이번 임시회에서는 행정전반 집행부 상대로 시정질의를 통해 주요현안에 대해 시민들의 궁금 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시정방향이 올바로 정립되도록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9/10/10 [00:0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