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현충사관리소와 손잡고 아산의 밤을 밝히다
‘현충사 달빛 아래 축제’ 개최… 별빛콘서트, 달빛차회, 야경산책 등 다채로운 행사 진행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현충사 야간개장(별빛콘서트).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문화재청 현충사관리소와 공동으로 현충사 야간개장을 하고 있다.

 

현충사, 달빛 아래 축제를 슬로건으로 지난 3()부터 오는 5()까지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축제의 밤을 밝힌다.

 

메인 무대인 충무문 앞에서는 매일 밤 별빛콘서트가 열린다. 퓨전뮤직 앙상블, 창작무용 및 국악 등 여러 가지 공연을 접할 수 있다.

 

현충사 경내 활터와 구현충사 앞에서는 미니콘서트가 열린다. 클래식 음악, 성악 등 관람객과 소통하는 공연을 맛볼 수 있다.

 

또 고택 내에서는 전통 차 예절체험 및 시음을 할 수 있으며, 그 외 샌드아트, 탁본체험 등 여러 가지를 보고 듣고 경험할 수 있다.

 

현충사는 충남 아산시 염치읍 백암리 방화산 기슭에 자리잡고 있으며,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정신과 위업을 선양하기 위한 곳으로, 이순신 장군 탄신일인 428일을 기념해 매년 정부주관으로 제전을 올리고 있다.


기사입력: 2019/10/04 [19:5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