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북수초등학교, 전국119소방동요대회 최우수상 수상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북수초등학교(교장 윤은진)가 지난 25일 충남대학교 정심화홀(대구 유성구 소재)에서 열린 제20회 전국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에 충남 초등부 대표로 출전해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소방청과 한국소방안전원이 공동으로 주최한 이번 동요대회는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소방동요를 통해 안전의 중요성을 일깨워주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됐으며, 전국에서 총 38개 팀(유치부 19개 팀, 초등부 19개 팀)이 참가해 경연을 펼쳤다.

 

이번 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아산북수초등학교는 임사라 교사의 지도 아래 30명의 학생이 임금님과 119’라는 곡으로 참가해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임사라 지도교사는 아이들에게 동요를 통해 화재예방의 중요성을 알려줘 좋은 기회가 됐다힘든 여정이었지만 최선을 다해준 아이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9/09/26 [15:0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