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아름다운 관광사진 공모전 개최
오는 30일까지 신청 접수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아름다운 관광명소를 발굴키 위해 아산시 관광사진 공모전을 연다.

 

공모전은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아산의 역사·문화·축제·행사·관광명소 등을 주제로 직접 촬영한 사진을 3점 이내로 오는 30일까지 시청 문화관광과로 제출하면 된다.

 

당선작은 10월 말 발표할 예정이며,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회가 독창성, 심미성을 종합적으로 심사한다.

 

시상은 최우수상 1300만 원, 우수상 2명 각 100만 원, 장려상 5명 각 50만 원,입상작 10명 각 25만 원씩 수여되며, 추후 수상작은 아산시의 다양한 홍보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 및 접수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아산시 관광 10선을 홍보하고 숨은 관광명소를 찾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개최하게 됐다. 아산에 대한 많은 사랑과 공모전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9/09/20 [12:0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