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오는 24일 ‘제5회 의원회의’ 개최
의회 각종 위원회 위원 추천 등 9건 현안사항 설명 및 의견 제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지난 제4회 의원회의 모습.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의회(의장 김영애)2019년 제5회 의원회의를 오는 24() 오전 10시 의장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의원회의 주요안건으로 추가경정예산 성립전 사용 의회 사전보고에 이어 아산시 고문변호사 선정 심의위원회 위원 추천(기획예산과) 아산테크노밸리 공공폐수처리시설 증설 민간투자사업(BTO-a)(기업경제과) 아산 종합일자리지원센터 민간위탁심의위원회 위원 추천(사회적경제과) 성매매 피해자 등의 자활지원 심의위원회 위원 추천(여성가족과) 충남 서북부 미세먼지대응 지방정부연대 행정협의회 운영규약 동의안(기후변화대책과) 평생교육원 민간위탁 운영 동의안(평생학습관) 아산시 특별교통수단 이동지원센터(장애인콜택시) 운영 재위탁 계획안(교통행정과) 상수도 요금(사용료) 인상 계획(상수도과) 2019년 하수도 중장기경영관리계획 수립(하수도과) 9건에 대한 관련 부서장의 설명이 있다.

 

이 외 자체협의사항으로 215회 임시회 관련 자료안내2019 충청남도 시·군 의회화합 한마당 개최등에 대해 의회사무국장의 보고가 있을 예정이다.


기사입력: 2019/09/19 [12:1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