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 제30회 아산설화예술제 개막
29일까지 신정호 야외음악당서 다채롭게 펼쳐져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가 주최하고, ()한국예총 아산지회(회장 김원근)가 주관하는 30회 아산설화예술제가 오는 27()부터 29()까지 3일간 신정호 야외음악당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올해로 30번째를 맞이하는 아산설화예술제는 오늘 참, 멋지다 그대, 서른 살의 아산예술!’이라는 주제로 아산예총 8개 지부(무용협회, 문인협회, 사진협회, 연극협회, 연예협회, 음악협회, 영화인협회, 국악협회)와 지역예술단체 회원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문화예술의 작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단풍이 물들어가는 청명한 하늘을 가진 계절, 가을의 문턱에서 아산시민들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는 예술제를 개최한다.

 

주요 행사로는 27() 30주년을 기념하는 화려한 개막퍼포먼스로 예술제의 시작을 알리며 아산예총 산하지부가 준비한 주제공연으로 예술제의 화려한 꽃을 피운다. 또한 이날 개막축하공연으로 초대가수 유진표, 조승구, 김나윤이 출연한다.

 

28()에는 30주년을 맞이해 선정된 아산예술을 빛낸 30인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고, 영화인협회에서 준비한 다큐 영인산자연휴양림 12’, 국악협회 전통문화예술공연-국악한마당’, 문인협회 시낭송’, 무용협회 가을 춤 나들이공연이 준비돼 있다.

 

29()에는 연예협회 아산시 끼 페스티벌&초대가수를 시작으로 제11회 전국프린지페스티벌 입상자들의 눈을 호강시키는 멋진 공연도 준비돼 있다. 또한 예술제의 마지막 공연은 음악지부 놓칠 수 없는 뮤지컬의 감동’, 뮤지컬 사운드오브뮤직;’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산 예총 관계자는 이번 아산설화예술제는 시민과 함께하는 지역예술인들의 잔치한마당이라며 특별전시부스와 체험부스, 그리고 벼룩시장, 경품과 경매를 통해 지역사회 예술인들의 창작활동을 보여주는 계기와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로 아산시민의 손을 잡고 아산예술인들이 함께 아름다운 동행을 할 수 있는, 함께 참여하고 소통해 즐길 수 있는 멋진 예술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19/09/12 [22:3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