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킨타나’의 파격적인 변신 ‘주목’
EDM 여신으로 돌아온 킨타나, 11일 4번째 싱글 앨범 ‘그대의(YOUR)’ 발매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킨타나가 4번째 싱글 앨범 ‘그대의(YOUR)’로 돌아온다.     © 파라독스 에비뉴

 

킨타나(KINTANA)’의 소속사 파라독스 에비뉴(PARADOX AVENUE)’는 오는 11일 킨타나의 그대의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 된다고 발표했다.

 

킨타나2016봄이 오면으로 데뷔 후 밤 속삭임’, ‘별이 되어줘등 다수의 곡들을 발표하고 활동해왔다.

 

새로운 싱글 그대의는 킨타나의 2집 앨범에 수록돼 있는 그대의곡을 EDM 장르 중 하나인 트로피칼 하우스(Tropical House)’로 편곡해 제작됐다.

 

이 곡은 지치는 일상에 누구나 즐겁고 신나게 들을 수 있는 청량감 가득한 곡이다.

 

킨타나의 새로운 싱글 그대의는 사랑하는 그대에게 보내는 따듯한 고백으로 가득 찬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후렴에 그대의 옷 향기만으로 마음이 따듯해지고 그대가 나의 볼 만질 때면 소녀가 된것 같다라는 표현이 저절로 눈앞에 그려진다.

 

이번 신곡 그대의프로듀싱은 킨타나’, ‘GATO’, 그리고 EDM 프로듀서 ‘SUW’ 이렇게 세 명이 팀을 이뤄 음악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기사입력: 2019/09/10 [19:4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