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추석 연휴 비상진료 및 방역대책반 운영
비상진료 등 시청 홈페이지서 확인 가능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충남 아산시 보건소(소장 김은태)는 추석 연휴 기간인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비상진료및 방역대책반을 편성, 운영한다.

 

연휴기간 중 응급의료기관인 아산충무병원 응급실을 운영하고, 보건소를 비롯한 의료기관 29개 소, 휴일지킴이 약국 50개 소를 지정해 진료 공백 없이 시민 건강을 보호하고 불편을 최소화 할 방침이다.

 

추석 연휴 비상진료기관과 약국정보는 보건복지콜센터(129), 119구급상황관리센터(119), 충남콜센터(120) 및 보건소 비상진료대책상황실(041-537-3450)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시 홈페이지 및 응급의료정보제공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보건소는 연휴기간 수인성·식품매개 감염병, 메르스, 홍역, 조류독감 등 감염병 발생대비 관리체계를 강화해 비상방역대책반도 운영한다.

 

시 관계자는 추석 연휴 기간 비상진료기관 및 휴일지킴이 약국을 운영하고, 감염병 감시체계를 강화하는 등 시민 불편을 최소화 하는 한편, A형간염 등 감염예방을 위한 올바른 손 씻기, 음식 익혀먹기 등 개인위생을 철저히 지켜줄 것을 당부했다.


기사입력: 2019/09/09 [14:4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