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장애인복지관, ‘2019 아장복 휴먼케어상’ 수상자 발표
정신재활시설 좋은이웃 민경진 팀장, 아산우체국 정현경 FC 선정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산톱뉴스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이하 아산장복)이 주관하고, 수성대학교 휴봉사단이 후원하는 ‘2019 아장복 휴먼케어상수여자로 정신재활시설 좋은이웃 민경진 팀장과 아산우체국 정현경 FC6일 선정됐다.

 

‘2019 아장복 휴먼케어상은 아산장복이 아산지역 내 장애인의 행복추구권, 참정권, 사회권 등 장애인 권익옹호을 위해 헌신한 사람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올해 수상자인 정신재활시설 좋은이웃 민경진 팀장은 정신장애인의 기본권 옹호와 장애인식개선에 노력 해왔으며, 또 다른 수상자인 아산우체국 정현경 FC는 지체·발달장애인의 건강권과 문화체육, 사회활동 지원을 위한 자원봉사를 지속해 왔다.

 

수상자에게는 감사장(아산시장애인복지관장)과 수성대학교 휴봉사단이 지원한 쉼 지원금이 지원될 예정이다.

 

아산장복 이창호 관장은 수상자인 민경진 님과 정현경 님께서 아산지역 장애인의 권익옹호에 힘써 주신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리며, 우리지역에 소외된 장애인이 없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 문의사항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지역권익옹호지원팀 박상현 사회복지사(041-545-7727)로 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9/09/06 [17:1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