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아산 을 지역위, 충남도당 정책 페스티벌서 1위 수상
김미영 의원과 유병준 군 함께 호흡 맞춰 정책 발표
오는 20일 충남대표로 전국 경연에 나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더불어민주당 아산 을 지역위원회(위원장 강훈식)가 지난 5일 열린 민주당 충남도당 정책페스티벌에서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도고글로리콘도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당원의 손으로 당의 주요 정책을 결정하는 정당 최초 정책 페스티벌이다.

 

이날 아산 을 지역위는 장애인이 불편 없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센터설립을 제안했다. 장애인이 편하게 쿠킹 클래스, 영화관, 스포츠 센터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복합문화센터를 설립하는 게 정책의 요지다.

 

특히 청년 아산시의원인 김미영 의원과 중학생인 유병준 군이 함께 호흡을 맞춰 정책을 발표해 의미가 더욱 컸다. 평소에도 사회적 약자의 인권을 중시하는 김 의원은 다름은 틀린 것이 아니다라며 이날 장애인 정책의 필요성을 강조했고, 유 군은 장애인이 편한 세상은 누구에게나 편한 세상이다라며 해당 정책 발표를 마무리했다.

 

▲ 김미영 아산시의회 의원.     © 아산톱뉴스

 

▲ 유병준 군.     © 아산톱뉴스

 

아산 을 지역위원장 강훈식 국회의원은 “8월 말 하계 워크숍에서 정책 토론을 통해 모인 아이디어가 오늘 빛을 발할 수 있어서 기쁘다앞으로도 당원분들의 목소리가 정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자주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산 을 지역위는 이후 충남을 대표해 오는 20일 국회에서 민주당 전국 지역위원회를 대상으로 다시 한 번 정책 경연을 치룰 예정이다


기사입력: 2019/09/06 [16:2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