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북수초, 충남 어린이 119소방동요대회 ‘대상’
전국대회 충남대표 출전 자격 얻어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소방서(서장 김성찬)는 지난 4일 충남도청 문예회관에서 개최된 11회 충남 어린이 119소방동요 대회에서 아산 북수초등학교팀이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 아산북수초등학교 합창단 30명은 임금님과 119’라는 소방동요를 불러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율동 등을 선보여 대상을 수상해 오는 92425일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충남대에서 열리는 전국119소방동요 경연 대회에 초등부 충청남도 대표 자격을 얻게 됐다.

 

대상을 수상한 북수초등학교 지도교사 임사라 선생님은 동요대회 대상을 수상하게 돼 정말 기쁘다북수초등학교 학생들이 열심히 준비하고 잘 해줘서 너무 고맙고, 아산소방서 관계자 분들에게도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대회 아산소방서 대표로 출전한 팀은 3개 팀(아산리라어린이집, 좋은나무어린이집, 아산북수초등학교)으로 아산리라어린이집 및 좋은나무어린이집은 유치부 은상을 수상했다.


기사입력: 2019/09/05 [18:1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