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사랑상품권으로 추석 장보기 하세요”
오세현 시장, 온양온천전통시장 방문… 명절기간 지역경제 살리기 초집중
 
조상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오세현 시장과 직원들이 온양온천전통시장에서 추석 장보기를 하고 있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지난 1월부터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 NEW장보기를 진행 중인 가운데, 4일 추석을 앞두고 오세현 시장과 기획경제국 등 공무원 30여 명이 온양온천전통시장을 찾았다.

 

추석을 앞두고 어려운 서민경제의 보탬을 위해 온양온천전통시장을 방문해 장보기는 물론, 지역경제를 톡톡히 살리는 아산사랑상품권홍보 어깨띠를 두르고 전통시장을 곳곳을 누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장보기를 진행했다.

 

전통시장 NEW장보기는 일회성 행사가 아닌 올해 1월부터 현재까지 기획경제국 소속 6과 공무원 210여 명이 수시로 장보기에 참여해 어려운 전통시장의 경기를 몸소 체감하고 소상공인의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고 있다.

 

오세현 시장은 이날 행사를 위해 추석에 쓰일 장을 볼 물품을 아내와 상의해서 적어와 아산사랑상품권으로 과일, 생필품 등을 구매했다많은 아산시민들이 전통시장과 아산사랑상품권을 이용해 서민경제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경기가 어려운 전통시장에도 훈풍이 불어오도록 아산시 경제 활성화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 집중 활성화기간을 지정해 구내식당 휴무일 전면 확대 아산사랑상품권 하반기 10% 특별할인 NEW장보기 행사를 진행 중이다.  


기사입력: 2019/09/04 [14:5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