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2019년 청소년 발달장애학생 방과후활동서비스 제공기관 공개모집
오는 23일까지 신청접수, 발달장애인 서비스 제공 능력 및 경험 평가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시 청사 전경.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2019년 청소년 발달장애학생 방과후활동서비스 제공기관을 오는 23일까지 공개모집한다.

 

시는 청소년 발달장애학생의 방과후 의미 있는 여가활동과 성인기 자립준비 지원, 돌봄 사각지대 해, 가족 돌봄부담 경감 등을 위한 방과후활동서비스 수행기관 2개 소를 모집한다.

 

과후활동서비스는 이용권(바우처)을 활용해 서비스 제공기관의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제공기관 신청 자격조건은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는 설과 인력을 갖추고 발달장애인 대상 서비스 제공 능력 및 경험이 있는 공공·영리·민간기관(법인,단체 등)이며, 허가·등록·신고 등을 마친 경우에 한해서다.

 

신청방법은 신청서와 사업계획서 등 관련 증빙서류를 준비해 경로장애인과로 방문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산시청 홈페이지-고시공고에서 확인 가능하며, 경로장애인과 장애인복지팀(041-540-2776)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청소년 발달장애인의 특성에 맞는 참신하고 창의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는 공공 및 비영리 민간기관과 단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9/08/20 [21:0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