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생태곤충원, 곤충문화학교 프로그램 운영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체험교육 프로그램
 
조상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광식)이 운영하는 생태곤충원에서는 올3월부터 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프로그램으로 곤충문화학교를운영하고 있다.

 

곤충문화학교는 매월 다양한 생물을 주로 현재까지 100여 명에게 체험 및 교육혜택을 제공했다.

 

운영되는 프로그램은 곤충과 관련해 나비의 한 살이, 곤충표본교실, 딱정벌레 이야기뿐만 아니라 생태곤충원에서 전시 중인 다양한 포유류, 파충류에 대한 이야기도 담고 있다.

 

8월 문화가 있는 날은 오는 28일 수요일에 진행되며, 우리 주변의 수서곤충에 대한 관찰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오는 10월과 12월에는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곤충표본교실 프로그램이운영될 예정이다.

 

생태곤충원의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에 대한 사전 참여 예약 및 교육에 관한 문의는 (041-538-19804)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 운영 담당자는 어린이들의 생물에 대한 호기심 충족과 생명 존중 의식을 심어주기 위해 다양한 교육적 혜택을 제공하는데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입력: 2019/08/19 [16:1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곳에서 인생샷 어때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