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보건복지부 지역사회보장계획 시행평가 ‘최우수상’ 선정
종합사회복지관 특성화 사업 확대 등 호평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시 청사 전경.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보건복지부에서 시행한 2018년도 지역사회보장계획 시행 평가에서 최우수상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지역사회보장계획 시행결과 평가는 보건복지부가 매년 전국 광역 및 기초지자체를 대상으로 지역실정에 맞게 차별화된 지역사회보장계획의 수립, 이행 및 지역발전에 기여하는지를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제도다.

 

시는 1차 서면평가에 이어 지난 724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 2차 대면평가(PPT 발표)를 통해 13일 최종적으로 최우수상을 받았다.

 

특히 이종택 복지문화국장은 대면평가 발표에서 시 자체 우수 지역사업인 종합사회복지관 특성화 사업 확대, 사회복지종사자 힐링 프로그램 지원사업, 통합사례관리 거점기관 사례관리사 지원사업을 소개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 대면평가를 발표하고 있는 이종택 복지문화국장.     © 아산톱뉴스


시는 오는 12월 복지행정상 합동시상식에서 수상과 함께 포상금 3000만 원을 받게 된다.

 

오세현 시장은 아산시는 그동안 시민 중심의 찾아가는 맞춤형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한 민·관의 협업과 노력으로 올해도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한 분도 소외되지 않는 복지행정으로 더 큰 아산, 행복한 시민복지 아산 만들기에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9/08/14 [14:2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곳에서 인생샷 어때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