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제33회 대통령기 전국하키대회 아산서 개막
8월8일∼16일까지 선장학선하키장에서 9일간 열전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2019 한국대학·실업하키연맹회장배 우승 사진.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 선장학선하키장에서 오는 8일부터 16일까지 9일간 제33회 대통령기 전국하키대회가 개최된다.

 

국내 하키대회 중 최고 권위와 규모를 자랑하는 이번 대회는 ()대한하키협회에서 주최하고, 충남도·아산시 하키협회가 주관하며, 아산시·아산시체육회가 후원한다.

 

이번 대회는 전국 47개 팀 754명이 참가해 토너먼트를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펼칠 예정이다.

 

시는 전국의 남녀 중고·대학·일반 하키 선수단, 협회 임원 및 심판, 학부모를 포함해 3000여 명이 아산을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선장학선하키장은 2013년 건립 이후 최근 14억 원을 들여 국제적 수준의 현대화시설을 갖췄으며, 매년 크고 작은 하키대회와 국가대표팀을 비롯한 전국의 수많은 하키선수단이 전지훈련을 위해 찾고 있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한편 아산시청 여자하키팀은 2019년 제62회 전국종별하키선수권 대회 우승, 2019년 한국대학·실업연맹회장배 우승 등 탁월한 성적을 거뒀으며, 금번 대회에서도 우승을 위해 출전하며 승기를 다짐하고 있다.

 

또한 중고등부에 참가하는 온양한올중·고등학교, 아산중·고등학교에서도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어 아산시는 하키의 명문도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기사입력: 2019/08/09 [03:0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