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영인산자연휴양림, 농·특산물 장터운영 ‘호응’
수익금 전액 불우이웃돕기에 사용
 
조상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 영인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박노걸)는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725일부터 86일까지 영인산자연휴양림에서 농·특산물 장터를 운영해 이용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영인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판매 농·특산물은 영인면에서 생산된 특산물로, 아산맑은쌀, 옥수수 등 20여종이 시중보다 저렴하게 판매됐으며, 수익금은 전액 불우이웃돕기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인산자연휴양림은 매년 영인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장소를 제공해주고 있다. 이는 기관 보유시설을 지역 내에 개방함으로써 지역의 경제 발전을 위한 추진사업의 일환이다.

 

인산자연휴양림 채수정 총괄팀장은 지역상생발전과 지역민과의합을 위해 휴양림 내에서 지역 농·특산물을 판매토록 장소 제공 등을적극 협조했다영인면 새마을지도자들께 감사하다. 앞으로 지역 상생발전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9/08/07 [12:3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