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립도서관, 2019년 한 책 함께 읽기 독후감 공모
오는 8월31일까지 신청접수, 한 권의 책으로 소통 공감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립도서관이 한 책 함께 읽기 독후감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독서의욕을 높이고, 책 읽는 문화를 장려하는 독서생활화 운동으로 진행한다.

 

올해 공모도서는 어린이도서 도깨비 폰을 개통하시겠습니까?’(박하익 지음) 청소년도서인 시간을 파는 상점’(김선영 지음) 성인도서 딸에 대하여’(김혜진 지음) 3권이다.

 

이번 독후감 공모는 초등부 저학년, 초등부 고학년, ·고등부, 일반부 4개 부문으로 독후감을 모집하고 심사를 거쳐 최우수 1, 우수 1, 장려 2명 등 총 16명을 선발해 시상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오는 31일까지 참가신청서와 독후감 작품을 작성해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및 우편,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시상자는 오는 910일 발표 예정이며,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하고, 시상자에게는 상패와 소정의 시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온 국민의 독서생활화 운동을 위해 진행되는 한 책 함께 읽기 독후감 공모에 많을 관심과 참여를 바라며, 한 책 함께 읽기를 통해 국민들이 함께 읽고 소통하며 하나가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ascl.asan.go.kr), 아산시립도서관 독서진흥팀(041-530-6619)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9/08/05 [15:4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