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제1회 아산썸머뮤직페스티벌’ 성료
아산시 지역 예술인 함께 공연 펼쳐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총 3일간에 거쳐 아산시평생학습관에서 아산 썸머 뮤직페스티벌을 개최했다.

 

무더위와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기 위해 기획한 아산 썸머 뮤직페스티벌은 올해 처음으로 진행된 프로젝트로, 지역에서 왕성히 활동하는 예술인들이 함께 모여 매일 한 가지의 공연으로 총 3개의 공연을 선보였다.

 

18일에는 아산시립합창단과 CBS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Opera in love’ 주제로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여 큰 호응을 받았으며, 특히 아산시립합창단의 한국 오페라 춘향전은 한국인 정서를 정교히 녹여내 시의 유일한 예술단으로서 충분한 기량을 발휘했다.

 

이어 19일에는 아트그룹 예술꽃(art flower)은 애니메이션, 영화 등에서 쉽게 만나 볼 수 있는 곡들을 성악 및 현악 ·피아노 앙상블로 연주해 전 연령층의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마지막 날인 20()한국음악협회 아산지부가 주관·주최한 콘서트 뮤지컬 사운드오브뮤직조화로운 음악과 대사가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안겨줬다.

 

이번 공연은 아산시의 음악예술단체들이 한 뜻으로 모였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으며, 지역의 문화예술의 저력과 발전 가능성을 보여줬다는 호평이다.

 

시 관계자는 올해 미흡했던 점을 잘 보완해 향후 더욱 내실 있는 페스티벌이자, 아산시의 대표축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9/07/23 [10:4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