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청 지하 매점 유휴공간 ‘시청 갤러리’로 탈바꿈
댜양한 그림과 공예품 전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시청 지하 매점 유휴공간에 마련한 갤러리 전경.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시청방문 민원인들과 시민 소통공간을 위해 예술품을 전시한 시청 갤러리를 오픈했다.

 

시는 시청 지하 매점 일부 유휴공간을 시민 쉼터 공간을 만들기 위해 아산문화예술협회, 누어드림 협동조합이 함께 매점을 예술과 함께하는 시청갤러리로 탈바꿈시켰다.

 

시청 갤러리는 지역 작가들의 작품을 상시 전시했으며, 아산시 대표 관광지인 은행나무길 그림, 부엉이부채, 도자기 등 지역의 정체성을 알리는 다양한 그림과 공예품들이 전시된다.

 

시청을 방문하는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원하는 작품을 직접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작품 판매 수익금은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일상에서 보다 편히 문화예술 콘텐츠를 감상하고 즐길 수 있어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9/07/23 [10:3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