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구강보건사업 성과대회 ‘보건복지부 우수기관’ 선정
전 연령층 맞춤형 구강보건 서비스 호평 받아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제1회 구강보건사업 세부·시행계획 성과대회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은 아산시 보건소 직원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 보건소(김은태)가 지난 17일 서울 AW컨벤션센터에서 열린 1회 구강보건사업 세부·시행계획 성과대회우수기관으로 선정돼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받았다.

 

이번 평가에서 아산시 보건소는 생애주기별 체계적인 구강건강관리사업 추진과 지역사회의 구강건강 증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으며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특히 구강보건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와 협력체계를 구축하고임산부, 미취학,··고생, 성인, 노인 등 전 연령층과 취약계층 대상자에게 맞춤형 구강보건서비스를 제공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구강보건이동진료버스를 운영해 주민에게 찾아가는 구강진료서비스를제공해 다른 시·군과는 차별화된 사업으로 기여한 바도 인정받았다.

 

시 보건소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구강관리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바른 구강관리와 건강한 생활습관이 정착될 수 있도록지역사회 전반에 걸쳐 구강보건사업을 더욱 활성화시켜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9/07/18 [15:1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