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활용법 궁금하다면 수강신청하세요”
아산시, 스마트폰 기초과정 추가 개설 운영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시민정보화 교육 진행 모습.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정보격차 해소와 정보이용 능력향상을 위한 2019년 아산시민정보화 교육과정에 스마트폰 기초과정을 추가 개설해 운영 중이다.

 

이번 교육과정은 스마트폰 보급 증가로 다양한 스마트폰 활용법을 궁금해 하는 시민들을 위한 맞춤 교육으로,재능기부조직인 KT IT 서포터즈와 협력해 시청 전산교육장(지하1)에서 무료로 스마트폰 기초과정을 진행한다.

 

스마트폰 기초과정은 오는 9월까지 매달 4일 과정으로 수강신청은 매 과정 시작 1개월 전부터 아산시민정보화교육 홈페이지 (http://edu.asan.go.kr/edu/)아산시 콜센터(1577-6611 또는 041-540-2399)전화 하면 된다.

 

김창덕 정보통신과장은 아산시에서 실시하는 시민정보화교육이 아산시민들의 정보화 능력과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시민정보화교육의 전 교육과정의 내용 및 일정은 아산시민정보화교육 홈페이지 (http://edu.asan.go.kr/edu/)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19/07/04 [17:3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