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고용노동지청, 찾아가는 워라밸 무비데이 개최
노동시간단축 및 일·생활균형 문화 확산 목적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천안고용노동지청(지청장 권호안)은 지난 2일 충남 천안시 소재 CGV펜타포트에서·생활균형 충남지역추진단과 함께 노동시간단축 및 일·생활균형 문화확산을 위해 관내 일생활균형캠페인 참여기업임직원·가족 등 200명을 초청, 5월에 이어 찾아가는 워라밸 무비데이와 워라밸 SNS인증샷 올리기 이벤트를 진행해 현장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천안고용노동지청은 일하는 방식과 문화를 개선해 근로자가 마음껏 능력을발휘하고, 기업의 생산성과 경쟁력을 높이면서 일과 생활의 균형을 찾갈 수 있도록 일·생활균형 캠페인을 진행하고있다.

 

권호안 천안고용노동지청장은 일과 생활이 함께 일생을 즐겁게 즐기는문화가충남 전 지역으로 확산돼 지역 내 워라밸 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면서지금은 노동의 질이 중요한 만큼 노동시간단축이라는 시대적 가치에 많은 기업들이 공감하고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우리지역 내의 많은 기업들이 알차게 일하고, 더 잘 쉴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워라밸을고용노동부와·생활균형 충남지역추진단이 함께 응원할 것이라며 소소하지만 다양한방식으로 여러분을 찾아뵙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19/07/03 [12:5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