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소방서, ‘제3회 대한민국 소방과학·기술경연대회’ 참가자 모집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소방서(서장 김성찬)는 화재예방분야의 전문 인력을 발굴하고, 소방과학 기술 중심의 예방기능 강화를 위해 개최하는 3회 대한민국 소방과학·기술경연대회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소방청과 한국소방안전원이 공동으로 개최하는 행사로, 참가신청은 오는 102()까지 한국소방안전원 홈페이지(www.kfsi.or.kr)에서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참가부문은 민간과 정부분야로 나뉘며, 참가자격으로는 소방공무원으로 재직 중인 자, 소방안전관리(보조)자 자격을 갖추고 선임된 자, 소방안전 분야에 관심이 있는 자(선임된 소방안전관리자 및 소방시설업 등록인력 제외), 전국 대학() 소방관련학과 학생 등이다.

 

경연은 810월 모바일 예선을 거쳐 본선·결선(116)으로 진행되며, 32명에 대해 총 25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소방안전원(02-2679-8749) 또는 아산소방서 화재대책과(041-538-0261)로 문의하면 된다.

 

장석현 예방교육팀장은 소방과학·기술 분야 최고의 전문가를 선발해 예방기능의 강화, 안전문화를 정착시키고자 마련된 대회로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고 전했다


기사입력: 2019/07/02 [10:5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