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황재만 의원, ‘의정대상’ 수상
사회적 약자 대변하는 왕성한 의정활동 공로 인정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시의회 황재만 의원이 28일 ‘제16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모범 의정활동이 인정돼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의회 황재만 의원(건설도시위원장)28일 오후 2시 서울영등포아트홀에서 개최한 16회 지역신문의 날기념식에서 모범 의정활동이 인정돼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의정대상은 국회의원, 광역·기초의원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의정활동이 타 의원에게 모범이 됨은 물론, 활발한 의정활동과 공로가 인정되는 의원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황 의원은 재선의원으로 의정활동에 있어 객관적이고 시민의 입장에서 공정히 처리함은 물론, 항상 연구하며 노력하는 의원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평소 주민들의 다양한 민원사항을 청취하고 해결키 위해 직접 발로 뛰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건설도시위원장으로 다양한 사회봉사 경험을 바탕으로 사회적 약자를 대변하는 왕성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주민 생활과 밀접한 복지, 교육, 문화, 환경 등 각 분야의 조례 제·개정으로 시민의 권리와 복지증진을 높여 살고 싶은 따뜻한 아산시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황 의원은 시민을 위해 좀 더 열심히 다하라는 뜻으로 알고,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늘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통하는 의원으로 일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기사입력: 2019/06/28 [21:0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