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온양온천시장’, 이색적인 ‘열린시장 Open stage, 건강힐링장터’로 인기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다채로운 문화공연, 전통시장 활성화 기대

- 푸드트레일러, 그리고 수제맥주 주말저녁 젊은층에 인기

 

▲ 온양온천시장 이벤트광장.     © 아산톱뉴스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지역경제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온양온천시장 이벤트광장에서 이색적인 열린시장 Open stage’ 행사와건강힐링장터를 운영해 시민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시는 온양온천시장에서 시민들과 지역예술인들이 함께 어우러진 문화예술 등 다채로운 공연과 건강힐링을 통해 시민과 외지인들이 찾아오는 문화거리로 만들어 온양온천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고 있다.

 

열린시장 Open stage는 토요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매월 2회 개최되며, 건강힐링장터는 토요일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매월 1회 개최한다.

 

▲     © 아산톱뉴스


다가오는 7월에는 열린시장 Open stage6()20() 뜨거운 온천의 밤, New-Retro Busking 주제로 열리고, 건강힐링장터는 27() 건강힐링 온천수 파티주제로 한 여름밤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열린시장 Open stage는 온양온천시장 이벤트광장에서 주말 저녁에 젊음이 빚어내는 멋과 열정, 푸드트레일러와 수제맥주가 어우러진 공연으로 전통시장 활성화와 지역경제 회복이라는 긍정적인 측면에 부합돼 상인, 시민, 관광객의 참여도가 높은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또 건강힐링장터는주 이용객이 중·장년층이라는 이미지를 탈피하고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해 야간문화 활성화를 통한 젊은층의 유입으로 소비·문화·관광·유통의 중심지로 정착돼 가고 있다.

 

시는 더욱 다양한 연령층을 유입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해 계절과 시기에 맞는 공연 기획과 지역 예술인들이 참여하는 다채로운 공연 주제로 온양온천시장 이벤트 광장을 빛나게 할 계획이다.

 

또한 지역경제를 활성화 할 수 있도록 상인들과 어우러질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해 자유롭게 즐기고, 전통시장 소비로 이어질 수 있도록 문화관광형시장으로 탈바꿈할 계획이다


기사입력: 2019/06/20 [15:5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