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장헌 충남도의원, 통일공감대 확산 위한 지원 조례 제정 나서
감사위원회, 청렴한 공직문화 위해 적극적 노력 당부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안장헌 충남도의회 의원(아산4).     ©아산톱뉴스

 

충남도의회 행정자치위원회 안장헌 의원(아산4)은 지난 13일과 14일 이틀간 열린 제312회 충남도의회 정례회 제1, 2차 행정자치위원회에 참석해 조례안과 2018회계연도 충청남도 일반 및 특별회계 결산과 기금회계 결산의 승인의 건을 심사했다.

 

먼저 안 의원은 13일 제1차 행정자치위원회에서 기획조정실 소관 2018 연도 결산승인 심사에서 연구용역의 수행기관을 선정할 때 합리적 절차가필요하다고 주장하며 도민이 요구하는 규제개혁은 지속적으로 진행될 필요가있다고 주문했다.

 

또한 감사위원회 소관 결산승인을 심사하며 청렴한 공직문화 정착과 공직 부패척결 및 부패방지를 위해 포상금을 상향조정하는 등 청렴도 향상을 위해적극적으로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안 의원은 14일 제2차 행정자치위원회에서 대표발의한 충청남도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충남지역회의 협력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을 제안설명 하면서우리 모두의 과제인 통일의 공감대 확산을 위해 필요한 조례로, 민주평통일자문회의 아산시협의회에서 활동하면서 지원과 협력이 필요함을 체감해발의하게 됐다고 밝혔다.

 

충청남도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충남지역회의 협력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원안가결됐다.

 

한편 안장헌 의원은 아산 출신으로 공주 한일고와 성균관대 경제학부를 졸업했으며, 6, 7대 아산시의회 의원을 지내고, 도의회 제도개혁 TF 의정분과장과 정책위원회 제1분과위원장으로 활동하는 등활발한 의정활동을펼치고 있다.


기사입력: 2019/06/14 [16:2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