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시설관리공단, ‘2019년 환경정보공개 대상’환경부장관상 수상
친환경 혁신활동에 따른 사회공헌을 높이 평가받아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광식·이하 공단)’이 지난 13일 진행된 ‘2019년 환경정보공개 대상시상식에서우수상인 환경부장관상을 수상했다.

 

환경정보공개 대상은 환경부가 주최하고,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주관하는 환경경영 상으로, 국민의 알권리 충족과 기업·기관의 자발적 환경경영 확산 유도를 위해 환경정보공개를 성실히 이행하고, 환경경영활동이 우수한 기업·기관에게 시상한다.

 

단은 폐기물 소각폐열을 신재생 에너지로 전환해 자체 및 부대시설·난방에 사용, 자발적 공정개선 토론회를 개최해 에너지 및 온가스를 저감하는 등 친환경적 혁신경영을 위해 추진한 활동이 높이평가받았다.

 

한 실생활에서도 온실가스와 탄소 저감을 위해 종이컵 없는 사무실, 화장실 세면대 수도 절수장치, 음식물 잔반 20% 줄이기 운동 등을 전개해 공단 내 친환경생활 분위기를 지속적으로 확산시키고 있다.

 

김광식 이사장은 정기적인 환경정보공개를 통해 온실가스 감축과 친환경 경영 추진은 물론, 시민과의 환경소통을 넓혀가고 투명한 경영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9/06/14 [16:0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곳에서 인생샷 어때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