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생태곤충원, 반딧불이 특별전 개최
암실 속 반딧불이 전시와 야간 탐사 프로그램 운영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광식, 이하 공단) 생태곤충원은 이달14일부터30일까지 반딧불이를 주제로 한 한 여름 밤의 반딧불이특별전을개최한다.

 

한 여름 밤의 반딧불이특별전은 올해로 4주년을 맞아 반딧불이숲 속을 거니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조성함으로써 이전과는차별화를 둬 더욱 화려하고 풍성한 반딧불이 전시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애반딧불이 서식지를 찾아가는 야간 탐사 프로그램도 신규 운영한다.

 

환경지표종인 애반딧불이가 서식하는 영인산휴양림 습지에서 야간 탐사를 통해 실제 자연 속에서 살아가는 반딧불이를 관찰할 수 있으, 반딧불이 생태 설명회도 함께 진행한다.

 

반딧불이 특별전 관계자는 매년 6월 생태곤충원에서 개최하는 반딧불이 특별전은 어른들의 추억과 어린이들의 새로움이 공존하는간이며, 도심 속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반딧불이를 경험할 수 있는교육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반딧불이 전시 관람은 특별전 기간 중 평일은 10:3012:0014:3016:30, 주말의 경우 10:3012:0013:3017:00에 관람 가능하며,오는 26일 진행하는 반딧불이 야간탐사대는 아산시민을 대상으로 선착순접수한다.

 

자세한 신청 안내는 공단 홈페이지(www.asanfmc.or.kr)를 통해 볼 수있다


기사입력: 2019/06/12 [16:0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곳에서 인생샷 어때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