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벤처대학원, ‘항공승무원 사관학교’ 설립
객실승무직, 항공전문인 양성 목적… 오는 15일·24일 교육과정 설명회 진행
 
김효식 통신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항공기내실습실에서 촬영한 항공서비스학과 재학생들의 기념촬영.     © 아산톱뉴스

 

호서대학교 서울캠퍼스 벤처대학원 평생교육원이 항공사 객실승무직, 항공전문인 양성을 위해 항공승무원 사관학교를 설립한다.

 

호서대 항공승무원 사관학교2, 4년제 대학생 및 졸업생을 대상으로 강남 최적의 체계적 교육환경에서 항공사 객실승무원 공채 및 일반직, 지상직에 대비토록 합리적 교육비용으로 맞춤형 취업 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다.

 

강사진은 전문교육 실현을 위해 국내·외 대형항공사에서 객실승무원으로 다년간 근무하고 대학의 항공서비스학과에서 교육 노하우가 축적된 전문 교수진으로 구성됐다.

 

최근 국토교통부의 인가로 국내항공사는 11개 항공사로 확대됐고, 다양한 외국항공사의 국내 노선확대로 인해 항공사 객실승무직, 일반직, 지상직의 채용기회가 크게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7월에 개강하는 항공사 공채 대비반, 항공사 영어면접 마스터반은 국내·외 항공사 객실승무원 공채면접을 앞두고 전략적으로 면접을 대비코자 하는 수강생을 위한 단기 면접 전략반으로 실무경험이 풍부한 교수에게 자기소개서 개별 첨삭을 받고, 실전 모의면접을 통해 성공적인 항공사 면접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9월에 개강하는 정규반은 13주 동안 성공적인 항공사 면접을 위한 로드맵으로 구성된 몰입식 면접반으로 후반기부터 시작되는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공채면접에 대비해서 운영한다.

 

정규반 1기 수료생은 다양한 항공사 공채가 있을 시 추가 비용 없이 공채대비 면접반 수강, 항공사별 전문가 취업특강, 공채대비 세미나 참여 등 평생회원의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

 

책임교수인 항공서비스학과 유정선 교수는 호서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에서 국내·외 항공사에 많은 객실승무원을 배출해온 다년간의 경험과 체계적인 공채 대비 교육 노하우로 호서대 항공승무원 사관학교의 높은 객실승무직 합격률을 이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국토교통부인가 항공관련 자격증 획득의 기회를 제공해 항공사 객실승무원, 일반직, 지상직 등 항공전문인이 되고자 하는 청년들의 꿈에 한발 다가가도록 멘토 및 조력자의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세부 교육과정 설명회는 오는 15()24() 서초동 서울캠퍼스에서 개최한다.


기사입력: 2019/06/10 [13:1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