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소방서, 독립유공자 119맞춤형 구급서비스 제공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소방서(서장 이규선)는 독립유공자를 예우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함과 동시에 애국심을 고취키 위한 독립유공자 119이송 예약제를 통한 병원이송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독립유공자 119이송 예약제란 119접수 시스템에 등록된 도내 독립유공자 본인 및 미망인, 수급자(유족) 및 수급자(유족)의 배우자등을 대상으로 등록된 대상자가 119신고 시 입원과 수술 원하는 날짜 및 응급상황 시 병원 이송 병원진료, 진료상담, 건강검진 목적으로 거동불편 자가 병원 방문 시 무료 특별이송 등 맞춤형 구급서비스다.

 

이번 독립유공자 119이송 서비스 예약을 신청한 김 모 씨는 평소 거동불편으로 병원 방문이 매우 어려웠던 상황으로, 자택에서 아산충무병원까지 건강검진을 목적으로 병원 이송을 요청했다.

 

안성운 구급팀장은 관내 거주하고 계시는 독립유공자 및 가족의 건강, 안전 및 편의성을 위해 앞으로도 계속적인 맞춤형 119이송예약제 구급서비스를 제공하겠다이를 통해 그들에 대한 예우를 다하고, 애국심을 고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9/06/03 [13:0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