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우 마술사, 오는 28일 아산서 시민 무료강연 개최
오후 4시 평생학습관 공연장서 진행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평생학습관은 한국전기안전공사와 함께 오는 28일 오후 4시 평생학습관 공연장에서 편견을 넘어 꿈과 희망에 주문을 걸다'라는 주제로 최현우 마술사의 시민 무료강연을 진행한다.

 

한국전기안전공사는 공사직원 뿐만 아니라, 아산시민들에게도 인문학 강연을 폭 넓게 제공키 위해 아산시평생학습관과 협업으로 시민강연을 진행하게 됐다.

 

강연은 아산시민 및 인근지역 주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평생학습관(041-537-3902), 한국전기안전공사(041-912-3427)로 문의하면 된다.

 

아산시평생학습관 관계자는 마술공연과 함께하는 꿈과 희망에 대한 이야기에 관심 있는 시민 및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최현우 마술사는 <당신도 멘탈리스트가 될 수 있다>, <이거만 알면 나도 마법사> 등 다수의 도서출판과 더 셜록, 더 브레인, 최현우와 함께하는 매직콘서트 등 전국 마술 공연 및 방송사에 출연해 대중의 인기를 얻고 있다.  


기사입력: 2019/05/24 [17:2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