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제212회 임시회 마무리
12개소 현장방문·조례안 및 기타 안건 8건 처리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시의회 김영애 의장이 제212회 임시회 8일간의 일정을 마무리하고 있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의회(의장 김영애)는 지난 13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제212회 임시회가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8일간의 회기를 모두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12개 소 주요사업장 현장방문과 함께 의원발의 6건의 조례안, 그리고 아산시 자연재해저감종합계획() 의견청취 등 2건의 기타 안건을 심사했다.

 

이번 제212회 임시회에서 논의된 의원발의 조례는 기획행정위원회 아산시 농기계대여은행 설치운영 및 사용료징수 조례 전부개정조례안(안정근 의원 발의) 아산시 농산물 최저생산비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맹의석 의원 발의) 아산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대행기관 운영에 관한 조례안(최재영 의원 발의) 복지환경위원회 아산시 평생교육 진흥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맹의석 의원 발의) 건설도시위원회 아산시 공동주택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의상 의원 발의) 아산시 상수도 급수조례 일부개정조례안(심상복·이의상 의원 공동발의) 6건으로, 원안 또는 수정가결 통과됐다.

 

김영애 의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8일간의 임시회 일정동안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안건 심사 등으로 노고가 많으셨던 동료 의원들과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신 집행부 공무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아산시 발전을 위해 계속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다음 제213회 정례회는 612일부터 72일까지 21일간 진행한다.  


기사입력: 2019/05/20 [20:2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