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중견기업 취업전략 콘테스트 개최
대상에 호서대 ‘죽기아니면살기’팀 선정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는 대학일자리센터 주관으로 지난 15일 아산캠퍼스 강석규교육관에서 ‘2019 지역대학연합 중견기업 취업전략 발표 콘테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째인 지역대학연합 중견기업 취업전략 발표 콘테스트는 매년 충청지역 대학교 재학생들이 대학 연합으로 참여해 중견기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취업전략을 준비해 지역우수인재로 거듭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호서대 대학일자리센터는 지난 4월 사전 OT를 통해 중견기업 취업전략 취지 및 진행 순서 안내, 발표 순서를 확정하고, 지난 10일 본선 진출 9개 팀을 선발해 심사의원들의 피드백을 진행했다.

 

이번 최종 본선대회에서 6개 팀을 선정해 대상인 호서대학교 총장상은 죽기아니면살기(호서대 게임학과 김병인, 이기연) 고용노동부지청장상은 ‘Every’(호서대 산업심리학과 채성현, 안세진, 박원민), ‘취심전심(호서대 산업심리학과 윤희웅, 김정현) 대학일자리센터장상은 멘도롱또똣(호서대 항공서비스학과 김경은, 이정화, 신소재공학과 윤홍준), ‘브루스올마이티(나사렛대 멀티미디어학과 박원영, 이연준, 이준혁), ‘반짝반짝(나사렛대 항공비즈니스영어학과 김소현, 송승원)이 각각 차지했다.

 

조상섭 대학일자리센터장은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지역대학 내 학생들의 체계적인 취업전략 수립과 프레젠테이션 면접 스킬을 증진시킬 수 있었다앞으로도 지역우수인재와 중견기업간의 가교 역할을 할 수 있는 콘테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9/05/16 [15:4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