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제8회 노사평화상 시상
노동단체부문-성우하이텍노조, 기업체부문-애디언트코리아, 노동자-이병무 씨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노사평화상 수상자와 기념촬영하는 오세현 시장.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지난 10일 제129주년 세계노동절기념 문화한마당 행사에서 제8회 아산시 노사평화상을 시상했다.

 

아산시 노사평화상은 노사화합으로 생산성 향상과 노사평화의 정착에 기여한 공적이 현저한 노동단체와 근로자 및 기업체에 수여하며, 2012년부터 매년 51일 근로자의 날을 전후해 시상하고 있다.

 

8회째를 맞은 올해 수상은 노동단체 부문 성우하이텍노동조합(위원장 임갑병) 기업체 부문 애디언트코리아()(대표 최병걸) 노동자 부문 프라코 노동조합 이병무 씨가 각각 수상했다.

 

성우하이텍노동조합은 노사 간 화합 및 협력적 관계유지를 통한 무분규 사업장을 유지했으며,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했다.

 

애디언트코리아()는 근로자의 권익 및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했으며, 노사 간 화합 및 협력적 관계 유지를 통한 무분규 사업장을 유지했다.

 

프라코 노동조합 이병무 사원은 기업의 생산성 향상과 업무협력체계 구축에 기여했으며, 오랜 근무 경험을 바탕으로 회사와 노동조합과의 관계에서 합리적인 중재 역할로 경영자와 노조간부 간 소통할 수 있는 창구역할을 해 협력적 노사관계 구축에 기여한 공이 인정됐다.

 

오세현 시장은 그동안 어렵고 힘든 노동 현장에서 여러분의 노력 덕분에 아산시와 대한민국의 경제 발전이 있었다고 생각한다아산시에서도 노동의 가치가 존중받고 정당한 대우를 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9/05/13 [15:2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