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장영실과학관, 어린이날 기념 ‘무료과학체험교실’ 진행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수리과학창의교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장영실과학관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5일 어린이날에 장영실과학관을 방문하는 어린이 관람객을 대상으로 무료과학체험교실을 진행한다.

 

이날 어린이 관람객은 무료로 과학관 관람이 가능하다. 1층 공작실 무료과학체험교실과 기후변화체험관 창의력 수학체험전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어린이날 기념 무료과학체험교실은 총 6가지 과학실험키트를 통해 어린이들이 직접 교구를 제작·완성할 수 있게 지도해 과학 창의성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준비됐다.

 

창의력 수학체험전은 미래교육연구소에서 준비한 보드게임과 놀이교구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장영실과학관 관계자는 “5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무료과학체험교실을 진행한다미래 주역인 어린이들이 과학을 재미있게 즐기고 배울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장영실과학관은 장영실의 업적을 기리고, 아산시민들에게 기초과학시설 제공을 목적으로 2011722일 개관했으며, 관내 어린이 및 청소년들에게 과학문화 확산과 지적 호기심을 충족시켜주기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과학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진행 중인 교육프로그램은 주말프로그램인 오름창의과학의 오름생명과학탐구교실’, 미래교육연구소의 창의수학플러스’, ‘리더십경제가 있으며, 주중프로그램으로는 스팀사이언스의 따뜻한 과학이야기가 있다. 


기사입력: 2019/05/03 [15:2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