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도서관, 2018 성과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2년 연속 성과평가 최우수 기관선정 쾌거 영예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충남 아산교육지원청 산하 아산도서관(관장 박순규)은 충남교육청에서 실시한 2018 성과평가에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성과평가 과정 및 결과 분석을 통해 개인 및 조직 역량 향상을 유도, 교육만족도 제고를 위해 2018년 실적을 바탕으로 충남교육청(부서), 직속기관(기관), 교육지원청(부서), 도서관, 학교를 대상으로 실시했다.

 

주요 평가항목은 주요업무추진평가(KPI) 목표 달성도, 전화친절도, 교육훈련, 연가실적, 도서관 업무노력도 총 5개 분야를 종합적으로 평가했으며, 전체 15개 도서관 중 최고 점수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박순규 관장은 전 직원의 소통과 협업을 토대로 사업운영 및 행정을 이끌어낸 것이 우수한 평가를 받는 결과를 가져왔다앞으로도 더욱 발전하고 앞서가는 아산도서관을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9/05/03 [15:0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