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강사 최태성 아산 찾는다
순천향대, 초청강연회 개최… 오는 2일 교내 향설도서관서 진행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최태성 역사강사.     © 메가스터디㈜

 

순천향대학교(총장 서교일)는 오는 2일 오후 2시 교내 향설중앙도서관에서 ‘3·1운동과 대한민국을 주제로 EBSi와 이투스교육의 역사분야 스타 강사인 최태성 강사를 초청한 가운데 재학생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이색 저자강연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학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저자강연회는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하고, 학생들에게 올바른 역사인식과 자긍심을 고취시키자는 취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강의 형태로 강연회를 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저자강연회는 약 1시간에 걸쳐 역사의식을 깨워주는 큰별쌤 최태성의 3·1운동과 대한민국을 중심으로 우리가 가져야 할 역사의식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고, 저자와의 질의응답 및 사인회를 갖는 등 유익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참여 희망자는 사전에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해 강연회를 신청하면 선착순 40명에게 저자도서를 증정한다.

 

한편 최태성 강사는 성균관대학교 사학과를 졸업하고 EBSi 한국사 강사, 대광고등학교에서 역사 교사로 재직하고, EBS 역사자문위원, 국사편찬위원회 자문위원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는 이투수교육 한국사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최태성의 한국사 수업, 2018 메가북스>,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 한국사, 이투스북>, <역사멘토 최태성의 한국사, 2018 들녘> 외 다수의 저서가 있다.  


기사입력: 2019/05/01 [14:1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