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고, 2019 KBS배 전국춘계남여하키대회 우승기 봉납식 개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     © 아산톱뉴스

 

아산고등학교(교장 김철수·충남 아산시 소재) 하키부가 지난 327일부터 47일까지 경남 김해시 하키경기장에서 열린 2019 KBS배 전국 춘계 남녀하키대회에서 남고부 우승을 차지해 19일 우승기 봉납식을 가졌다.

 

이번 대회에서 아산고 하키부는 지난달 2일 진행된 경남 김해고와의 첫 경기에서 11로 비겼지만, 인천 계산고(51), 경기 성일고(31), 경기 이매고(31)와의 경기에서 잇따라 승리하며 남고부 우승을 차지했다.

 

대회 최우수선수로 황재인(3학년)선수가 선정됐고, 김철수 코치는 최우수지도자상을 수상했다.

 

이성진 감독은 대회를 앞두고 크고 작은 부상이 많아 대회전 걱정이 많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수들이 열심히 뛰어줬기 때문에 우승까지 할 수 있었다우리 선수들과 지도자 및 열심히 응원하고, 지원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9/04/22 [21:1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