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 선정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호서대학교 전경.     ©아산톱뉴스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가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 2단계 진입 산학협력 고도화형 신규 대학으로 선정돼 향후 3년간(20192021) 사업을 운영하게 됐다.

 

이번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은 1단계(20172018) 지원이 마무리 되면서 2단계(20192021) 진입 대상 대학 선정을 위한 단계평가와 비교평가가 실시됐으며, 호서대는 신규 진입 대학으로 최종 선정됐다.

 

이번 2단계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을 통해 호서대는 그간 축적해 왔던 산학협력 역량을 기반으로 지역사회 혁신성장을 주도하는데 주력할 방침이다.

 

이철성 총장은 이번 LINC+사업 선정은 국내 최고의 산학협력 명문 대학으로서 다시 한 번 호서대의 저력을 확인하는 결과라며 “LINC+사업을 통해 사회맞춤형 교육과 산학협력 분야를 선도하는 대학으로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호서대 LINC+사업은 HSU산학협력 모델을 통해 융합인재를 양성하고, 미래산업 선도 모델을 통해 지역특화 4대 산업분야 인재를 집중 육성하며 지역사회 혁신을 통해 지역사회 상생발전 및 공헌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기사입력: 2019/04/11 [15:0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