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테크(주) 손덕호 대표이사, ‘아산시장상’ 수상
지역사회 중증장애인 고용창출에 이바지한 공로 인정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진테크(주) 손덕호 대표이사.     © 아산톱뉴스

 

1, 충남 아산시청 시민홀에서 진행된 아산시 월례회의에서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 연계 사업체인 진테크()(대표이사 손덕호)가 지역사회 장애인 고용에 앞장서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아산시장상을 수상했다.

 

진테크()2000년 법인 설립(아산시 도고면 소재) 이후 내장재 성형장치와 진공금형 성형방법 등의 특허와 ISO/TS16949 인증을 획득하고, 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자동차 내장 부품 제조 및 판매에 주력하고 있다.

 

현재(20194월 기준) 장애인 5명이 자동차 부품 조립분야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대다수의 근로자가 중증장애인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중증장애인의 특성을 고려한 직무훈련(자동차 부품조립, 단순 기계조작, 부품 테이핑 작업, 물품 운반 및 적재 등) 실시 및 직무수행을 위해 적합한 환경조성을 기반으로 지속적이고 반복적인 훈련과정을 거쳐 성인 중증장애인에게 직업인으로서 지역사회에 기여하며, 자립생활이 가능할 수 있도록 장애인 고용창출에 이바지한 공로가 크다.

 

손덕호 대표이사는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감을 갖고 지역사회 장애인 고용에 앞장서 중증장애인들에게 일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장애인복지관과 연계해 장애인 고용이 지속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아산시 전병관 경로장애인과장은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직업적 취약계층인 중증장애인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힘써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우리시도 지역 내 사업체 관계자들이 장애인 고용에 앞장설 수 있도록 더욱 협력하고, 중증장애인들이 직업생활을 통해 사회적·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성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직업지원팀(041-545-7727)으로 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9/04/01 [21:1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