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공영버스 교통카드시스템 개선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시 공영버스     © 아산톱뉴스
▲ 교통카드 단말기.     © 아산톱뉴스

 

충남 아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광식·이하 공단)이 노후화된 기존 교통카드시스템을개선함에 따라 시민들의공영버스 이용이 한층 더 편리해질 전망이다.

 

공단은 올해 1월부터 추진한 교통카드시스템 개선 사업을 완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사업은 공영버스 교통카드 단말기를 신형으로 교체, 또는 추가하고, 오는 51일 시행하는 아산시 어르신 시내버스 추가할인 적용 등을 시행한다.

 

교체된 신형단말기는 기존 단말기의 투박한 형태에서 탈피 전면 LCD패널이 부착된 심플한 디자인으로 변경됐고, 특히 카드 인식·처리속도 개선으로 승·하차시간이 단축돼 이용객 편의가 증진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광식 이사장은 시민이 행복한 아산을 만들어가는 열린 공기업으로서, 시민들에게 더욱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공영버스를 운영하는 것에 최선을 다하겠다시민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공영버스를 많이 이용해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19/03/29 [12:2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곳에서 인생샷 어때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