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한올중, 호주교육청 주관 ‘AMES’ 온라인영어 수료식 개최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충남 아산시 온양한올중학교(교장 이창식)는 지난 14호주교육청이 주관하는 ‘AMES’ 온라인영어 수료식을 개최했다.

 

온양한올중은 영어중점학교로, 실제 영어를 사용하고 교실환경에서의 학업에 필요한 의사소통능력 즉, 영어의 4 SKILLS 능력에 초점을 맞춘 NSW(호주교육청) 산하 영어교육기관인 온라인 영어강좌 AMES 프로그램의 운영을 2014학년도부터 꾸준히 실시하고 있다.

 

▲     © 아산톱뉴스


20185월부터 8개월간 온양한올중 AMES 신청학생 1, 2학년(57)은 아침자습시간을 활용해 그룹별로 1주일에 1번씩 3개 그룹(AC)으로 수업을 진행했으며, 그룹(GROUP)은 멘토 학생(수료학생들)들이 주축이 돼 또래 학습을 도모, 운영한 결과 57명 중 56명이 수료했다.

 

Hanol AMES Online CourseLevel 1단계부터 최고단계인 Level 6단계까지 구성돼 있으며, 57명 학생 중 6단계까지 수료한 학생은 11, 5단계 20명으로, 멘토학생들과 함께 지난 14일 수료식이 진행됐다.

 

김윤식 AMES 담당교사는꾸준한 또래학습 방법을 활용한 결과라며 매주 한 번씩 영어에 노출시킬 수 있는 기회와 방과 후 활동, 동아리, 교과수업 외 온라인 영어강좌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이 영어를 즐거워하고, 영어말하기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영어중점학교로서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영어프로그램을 창출하고, 노출 기회가 높아짐에 따라 영어학습이 즐거워지는 온양한올중학교가 되길 기대해 본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19/03/15 [11:2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