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장애인복지관, 장애인식개선 작품 공모전 진행
오는 13일부터 4월10일까지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은 오는 13()부터 410()까지 아산시민의 장애인식 개선을 도모하고, 장애에 대한 편견해소를 위해 아산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장애인식개선 작품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다섯 가지로 우리 주변의 장애인 편의시설 모습’, ‘장애인에 대한 직·간접적 차별의 모습’, ‘장애()에 대한 편견 해소’, ‘장애() 긍정적 인식 도모’, ‘장애가 비장애인이 함께 사는 지역사회.

 

공모분야는 포스터, 표어, 사진, 카툰 총 4가지이며, 아산시민 및 아산시 소재 초···대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출품작은 심사를 통해 소정의 상품과 함께 아산시장상 2, 국회의장상 2, 아산교육장상 2, 장애인복지관장상 2명 총 8명에게 표창한다.

 

공모전을 여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창호 관장은 장애인식개선 공모전을 통해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장애에 대해서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편견 없이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이 되길 바란다고 전하면서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한다고 말했다.

 

장애인식개선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www.asanrehab.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기획운영지원팀 최병문 사회복지사(041-545-7727, 7710)에게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9/03/12 [18:1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