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수 의원, 자유한국당 인재영입위원장에 임명
“일하는 정당, 민생정당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 포부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이명수 국회의원이 자유한국당 인재영입위원장에 임명됐다.     ©아산톱뉴스

 

이명수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자유한국당, 충남 아산 갑)4() 자유한국당최고위원회 의결을 거쳐 인재영입위원장으로 임명됐다.

 

자유한국당 인재영입위원회는 각종 선거를 앞두고 후보자 발굴과 인재영입을 전담하는 당내 기구로, 시민·사회단체, 그리고 재야단체와의 유대강화와 원활한 교류, 상호협력체계 구축 등의 기능도 담당하고 있다. 결국 국민의 선택을 받을인재 영입은 내년 총선을 앞두고 자유한국당의 보수 재건 성패를 판가름할 중차대한 핵심과제가 아닐 수 없다.

 

새롭게 출범함 황교안 당대표 체제에서 인재영입위원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된 이명수 의원은 우리 당이 추구하는 가치와 이념에 뜻을 같이하고, 미래를 짊어질 참신하고 유능한 국민맞춤형 젊은 인재를 적극 영입해 기성정당의 미지를탈피토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일하는 정당·민생정당으로거듭나서 국민과 함께하는 정당으로 자리매김하겠다며 인재영입위원장으로서의 추진의지도 피력했다.

 

이명수 인재영입위원장의 역할에 따라 자유한국당의 내년 총선 결과가 좌지우지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향후 그의 행보가 주목된다.


기사입력: 2019/03/04 [20:1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