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선관위, 후보자 회의 및 공명선거 실시 결의대회 개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는 313일 실시하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와 관련해 지난 27() 후보자등록 마감 후 위원회 대회의실에서 후보자 회의와공명선거 실천 결의대회, 그리고 후보자 기호 추첨 등을 진행했다.

 

아산선관위는 이날 후보자회의를 통해주요 절차사무 및 금품선거근절을 위한 단속방침을 전달하고, 바르고 깨끗한 선거문화 정착과 공명선거 실현을 위한 협조를 후보자들에게 당부했다.

 

이번 후보자 회의는 정연주 사무국장의 당부인사와 관리계장, 지도홍보계장의 교육으로 이뤄졌으며,후보자회의 종료 후에는 제2회 조합장선거가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가 되기를 기원하며 공명선거 실천 결의 대회가 실시됐다. 이날 행사에는 선관위와 조합장선거 후보자뿐만 아니라 농협중앙회 아산시지부에서도 함께 하며 공명선거를 다짐했다.

 

아산선관위 관계자는 이번 선거가 불·탈법 행위 없이 공정하고 깨끗한 선거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히며, 언제 어디서든 선거와 관련된 불법행위를 발견하면 아산선관위(041-542-1390)로 신고를 당부했다.


기사입력: 2019/02/28 [17:4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