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차량등록사업소, 자동차 등록번호 예고제 실시
매주 월요일 시 홈페이지에 100개 단위로 공개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충남 아산시 차량등록사업소(소장 권순미)는 차량행정 신뢰성 확보와 시민만족 시책 추진의 일환으로 자동차 등록번호 사전 예고제를 오는 25일부터 시행한다.

 

자동차 등록번호 예고제는 자동차의 종류, 번호판 규격에 따라 배정될 자동차등록번호를 100개 단위로 매주 월요일 시 홈페이지(게시판 위치: 민원-종합민원안내-차량등록번호예고)에 공개하는 제도이며, 민원인들은 매주 공개되는 100개 단위 번호 중 무작위로 추출된 10개의 범위 내에서 번호를 선택할 수 있다.

 

시는 그동안 차량신규등록, 또는 등록번호 변경을 하고자하는 시민들로부터 시·군마다 자동차 등록번호 배정이 달라 번호관련 문의가 많았으나, 이번 등록번호 예고제를 통해 민원을 해소하고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해 효율적인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권순미 차량등록사업소장은 아산시의 자동차 등록대수가 매년 증가함에 따라 효율적인 업무처리를 위해 2019년 차량등록사업소로 기구가 확대된 만큼 시민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해 시민 만족도와 신뢰성을 계속적으로 높이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9/02/22 [17:3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