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년유권자연맹 아산지회, 아산종합사회복지관과 업무협약
청년의 지역복지 참여 통한 사회복지 발전 기대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사진 제공= 한국청년유권자연맹 아산지회

 

한국청년유권자연맹 충남지부 아산지회(지회장 지민규)와 아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구선희)은 지난 23() 오후 3시 아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사회 복지 발전과 청년의 사회 공헌활동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복지 영역에서 청년의 참여를 통해 지역 발전을 도모하고, 복지 수요에 대한 원활한 서비스를 공급코자 마련됐다. 이번 협약 체결에 따라 아산지회 회원들은 야간보호 아이들의 학습 및 체험활동 명절 지원 사업 물품 배달 복지 가구 방문 등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아산종합사회복지관 구선희 관장은 물품이나 금전지원은 있지만 멘토로서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꿈을 찾고 키울 수 있는 재능기부는 거의 없었다. 청년이 함께 해준다면 아이들도 정말 행복해 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민규 아산지회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청년들의 사회 복지 참여에 가교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한다청년의 힘을 필요로 하는 곳이 있다면 언제든 앞장서서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산지회는 사회복지분야 외에도 지역 청년들과 교류하며 청년들의 정치, 경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청년들의 목소리를 대변키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사입력: 2019/01/24 [17:0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