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8회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거북선모형·포스터 공모전 개최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거북선 모형 공모전 포스터.     © 아산톱뉴스

 

()아산문화재단은 ‘2019 58회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시민 참여일환으로 지난 15()부터 오는 45()까지 거북선 모형 공모전을 진행한다.

 

아울러 지난 9()부터 오는 28()까지 축제 포스터 공모전도 함께 진행한다.

 

거북선모형공모전은 다양한 재료를 이용한 거북선 모형 만들기로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 가능하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실물심사로 진행된다. 이번 공모전은 아산시가 주최하고, ()아산문화재단과 온양문화원이 공동주관하며, 문화재청현충사관리소와 온양민속박물관이후원한다.

 

총 상금 800만 원과 상장이 수여되는 이번 거북선모형공모전은 제58회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기간(42628) 일반에 공개되며, 이후 온양문화원과 온양민속박물관에서 순회 전시될 예정이다.

 

포스터 공모전은 이순신 장군의 역사적 의미 표현, 축제 주제표현을 담은 내용으로 관내 업체 및 시민(개인·단체)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산문화재단 관계자는 “2019 58회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의 시민과 함께하는 행사로 준비된 이번 공모전에 많은 참가를 바란다고 밝혔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산문화재단 홈페이지(http://culture.asan.go.kr/_culture/new/)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문의는 ()아산문화재단 문화예술팀(041-534-2634)으로 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9/01/18 [17:3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