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귀 원장, 자유한국당 아산시 을 조직위원장 임명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자유한국당 아산시 을 조직위원장에 임명된 박경귀 아산참여자치연구원장.     © 아산톱뉴스

 

박경귀 아산참여자치연구원 원장이 지난 15일 자유한국당 충남 아산시 을 조직위원장에 임명됐다.

 

자유한국당 조직강화특위는 이날 오후 기자회견을 열고 오세훈 전 서울시장 등 신임 국회의원 선거구 조직위원장 55명을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앞서 박 원장은 지난해 6·13 지방선거에 아산시장 예비후보로 나섰다 고배를 마신 후에도 시민들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해왔다.

 

특히 충남도당 우문현답TF 단장을 맡아 핵심당원들의 스터디 그룹을 이끌고, 수상태양광 발전 반대 토론회를 주도하는 등 활발한 정당 활동을 펼쳐왔다.

 

이어 작년 12월 조직위원장 공모에 응모해 중앙당 조직강화특위의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이번에 최종 임명됐다.

 

박 원장은 자유한국당 아산 을 지역구를 이끄는 중책을 맡아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우선 오랫동안 흐트러진 조직을 다시 세우고, 시민들의 신뢰와 사랑을 회복하는 게 최우선 과제라고 말했다.

 

아울러 지역 발전을 위한 대안을 내고, 시민과의 전방위 소통을 강화하며 지역의 보수 대통합을 일궈 내년 415일 총선 승리를 견인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에 따라 박 원장은 오는 17일 여는 자유인의 선택출판을 기념한 북콘서트를 시작으로 지역 민심 경청에 본격적으로 나설 것으로 보인다.

 

한편 행정학박사인 박경귀 원장은 대통령 소속 국민대통합위원회 기획단장(1), 행정자치부 지방공기업혁신단장을 역임했고, 2012년부터 ()행복한 고전읽기 이사장을 맡아 고전 읽기 운동을 펼치며 고전평론가, 인기 인문학 강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기사입력: 2019/01/16 [00:4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